본문 바로가기

찌유네지극히평범한일상

애슐리 치즈축제기간,가격,메뉴 연말식사모임 추천

안녕하세요~럽님들

날씨 오늘 드디어 영하로 엄청 떨어졌네요

많이 춥네요 겨울이 정말 싫은 지유맘입니다.

오늘 딸래미 우유가 떨어져서 마트에 장을 보다가

애슐리 치즈축제 진행중이라는 포스터를 보고 

홀리듯이 들어가버렸는데요


입맛을 너무나도 자극시키는 포스터죠? 

이번 애슐리 메뉴 포인트는 바로 치즈 와 매운맛을 곁들인 메뉴 인데요

보기만 해도 너무 군침돋지 않나요?

아마 치즈랑 매운요리는 싫어하지는 분은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메뉴는 기존에 꾸준히 많이 찻는 메뉴들은 그대로 두고 

몇가지의 다양한 메뉴들로 치즈 요리가 있었는데요

치즈 덕후님들은 어서 모이세요


저도 신메뉴 위주로 많이 먹었는데

엄청나게 느끼한 요리는 없었던거 같아요

적당한 단짠단짠 이였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치즈러버 파스타 도

메콤 특이한?! 맛이었어요




스테이크도 할인행사 들어가네요 

참고로, 위 보이는 사진 은 전부 인천 간석점 에서의 내용이고

다른 지점은 가격과 행사 내용이 살짝 다를수 있는점 참고하세요


애슐리는 이미 크리스마스 분위기 넘쳐나더라구요

연말에 가볍게 점심이든, 저녁이든 

모임으로도 괜찮을것같아요

아이들도 먹을수 있는 요리가 꾀 많아서

특히, 가족 외식으로도 괜찮은것 같아요


치즈축제기간

기간을 따로 명시해 놓지 않았지만

보통 시작을 기점으로 2달간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애슐리 w 기준으로

평일런치 -14,900원

평일디너/주말 - 19,900원

36개월미만 유아는 무료입장 가능

36개월 이상 미취학 아동은 -3900원

만12세 미만은 - 5900원 

입니다.



12월 첫주가 시작되면서 이제 하나둘 모임들

갖으실것 같아요


애슐리도 연말이라 평일런치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이 붐비더라구요

저는 오늘 샐러드바를 이용했지만

블로그 올리면서 사진보는데

스테이크가 너무 먹어보고 싶네요


여럿이서 가신다면

꼭 스테이크도 드셔보세요


마트 장보러 갈때

저는 딸아이 데리고 한번 더 가봐야 겠네요


곧있음, 크리스마스 도 혹 다가오겠죠?

저희딸 요즘에 공주에 푹 빠져있는데요


이모한테 받은 엘사 드레스가 헤질정도로 입을기세네요

요맘때부터 인제 공주 드레스 시작이겠죠?

저희 도 크리스마스 선물로 또다른 공주 드레스를 사줘야 할것 같아요

겨울왕국에 푹빠져서 저도 내용을 다 외울것 같네요^^

저희 딸아이가 좋아할만한 드레스좀 검색 들어가야 겠습니다.

이래서 아이 있으면 열심히 벌어야 하나봅니다.

점점더 갖고 싶은 소유욕, 욕심, 고집이 생기네요

적당한 선에서는 해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이 있기에

내년에는 저도 위킹맘이 되어야 할것 같네요


12월 첫주가 시작 되면서 다들 업무에, 모임에 바쁘실텐데

계획 잘짜서 한해 잘 마무리 해야될것같아요

물론, 몸관리도 잘해야겠죠?


그럼 오늘하루도 굿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