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를 모아서

썸바디2 9회 예고/혜수 우태 준혁/ 소리 재엽 정무 /도윤 세영/ 예림 예나

안녕하세요~ 럽님들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썸바디2를 리뷰하려 합니다.

저는 썸바디1를 너무 재미있게 봐서

썸바디2도 자연스럽게 시청하게 되었는데요

썸바디1보다 더 박진감 남치고 서로의 사랑을 쟁취하려는

출연진 때문에 보는 내내 쫀득쫀득 해지네요

도저히 최종커플이 누가될지 도자히 감이 안오네요

두번째 썸뮤직이자 마지막 썸뮤직 선택이 있었는데요



첫번째 정무 소리 재엽

서로간에 묘한 신경전 이 있엇는데요

재엽은 처음에 혜수한테 호감표시 했었는데

소리와의 데이트 이후 감점선에 변화가 왔는지

두번째 썸뮤직은 소리한테로 갔네요

하지만 최종 선택까지는

어찌될지 감이 오진 않네요

셋이 함께한 뮤비도 상당히 강렬했어요

스트릿이 함께하니 신나고 흥분되는 그런 뮤비였던거 같아요

궁금하면 뮤비는 검색 고고 ^^

두번쨰 우태 혜수 준혁

이조합도 좀 새로웠는데요

사실 준혁은 예림과의 썸이 있던 상태였는데요

막판에 또다른 궁금함을 자극했던 혜수에게

두번째 뮤비를 신청 했네요

이구역에 인기녀 혜수가

과연 최종 마지막에 누구와 커플로 이어질지

정말 궁금한데요

아마 많은사람들이 혜수와의 최종 커플이 누가될지

궁금해 하실것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혜수 재엽의 조합이 설레이는것 같아요

뭔지 모르겠지만 두사람이 제일 셀렘 포인트 였어요

예림도 후반으로 가까워지자 준혁한테 적극적으로 호감표시를 하네요

개인적으로 제일안타까운 예림

너무 이쁘고 착한것 같아요

발레 할때 선녀강림한 예림

우태도 중간에 살짝 오해가있었지만 잘 풀고

다시 혜수에게 직진하네요

출연자 예나는 사실 이어지는 썸이 거의 없었던거 같은데

예나 도 막판에 호감을 이끄는 사람한테 표현을 하는데

그 대상자는 바로 도윤이네요

0표남 도윤 에서 인기남 도윤으로 등극하시네요

함께하면서 매력 많은 도윤에게

여성 출연자가 많이 끌린것 같아요

세번째 도윤 세영

적극적인 세영의 호감으로 두번째 썸뮤직으로

이어진 두번째 뮤비 커플인데요

개인적으로 뮤비 는 이 세번째 커플이 가장 아름다웠던거 같아요

출연진 세영을 보고 역시 용감하게 다가가면 기회는 얻을수 있는걸

보여주네요


                  ▼▼▼▼▼ 9회 예고편▼▼▼▼▼▼


이제 정말 막판 후반부로 다가온 최종 선택만 남은것 같아요

짜여진 내용이 아니고 

정말 리얼로 서로의 사랑을 쟁취하려는 모습이 너무 재밌고

흥미진진하네요

여러분이 응원하는 커플은 어떤 커플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 지인들도 꾀 많이 시청하더라구요

tv를 요즘 개인적으로 많이 시청하진 않지만

한번보면 끝까지 애정하고 시청하는 타임인데요

최종선택이 정말로 궁금하네요


이프로를 보면 남편과의 썸타고 연애하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왠만한 드라마처럼 꿀잼입니다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모두 예쁜 사랑 합시다







'이슈를 모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이스퀸 전영분 어머님 응원합니다!!  (0) 2019.12.04
성남어린이집 성폭행 사건  (0) 2019.12.02
민식이법  (0) 2019.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