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

윤남텍 가습기 (가성비좋고 세척편한 가습기)

안녕하세요~ 럽님들

낙엽이 거의 다 떨어지고 바람이 매섭고 차가운 쓸쓸한 겨울 입니다

한해한해 가면서 피부가 나이가 들고 있다는걸 겨울이 오면서

더 실감을 하게 되네요

이 건조함을 촉촉하게 해줄 가습기를 리뷰해드리려 합니다.

겨울에 가습기를 켜고 자야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가 있는데요

일단 겨울은 건조함으로 인해서 습도가 낮아져 코가 건조하고 목이 아파오고 

감기에 걸리기 더 쉬우며 피부건조로 인한 아토피 등 피부질환으로

이어질수 있는데요 이런걸 막아주기 위해 적정 습도를 유지해 줘야 하는데요

이 요건을 충족 시키기 위해 가습기를 가동시켜 줘야 합니다.

아이가 있는 저희는 더더욱이나, 아이의 습도조절 을 체크해 주고,

비염이 있는 저희 부부도 틀고 잔날과 안틀고 잔날의 차이가 확실히 

다르네요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이 제품은 정말 가성비 좋다 라는말이 

잘 어울리는 그런 제품입니다

바로 ▶  윤남텍 가습기  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첫번째 이유가 간편한 세척 이에요

사실 가습기는 저는 개인적으로 세척이 편해하 한다고 생각합니다.

몇몇분들은 공감하실수 있겠지만, 이게 세척이 힘들어지면은

솔직히 몇일은 안틀고 자는 경우가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만큼 세척은 정말 간편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본품의 이안에 음푹파인 원형과 원형틀을 베이킹소다 등으로

물로만 물질러서 세척해주면 되구요

뚜껑도 간단하죠?



제품을 가동시키는 요 받침판안에 들어 있는 작은솔로 미세한걸 닦아주면 됩니다.

그리고 건조시켜 주면 세척은 끝이네요^^


그리고, 분사력도 상당한데요 

분사는 본인이 원하는 분사로 조절가능하구요,


분사력은 말보다 영상을 통해서 보는게 휠씬 와 닫죠?

시원시원 합니다.

작동법이 매우 단순해서 쓰는데 거부감없어서 좋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이제품에 단점으로 많이 뽑으시는것이 

디자인 인데요

디자인에 민감하신 분들은 사실 비추천 합니다.

디자인은 여러 가습기를 볼때 현저히 디자인은 떨어져요

그리고 크게 아쉬웠던 부부은 아니지만 용량이 좀 작아요

용량은 분사력 최대로 틀면 밤잠을 잘때 중간에 꺼지기 때문에

이부분은 좀 아쉽게 느껴지네요

그거외엔 장점이 저한테는 강력해서 말그대로 

윤남텍 가습기는 가성비 를 높게 봐주셔야 할것 같네요


또한, 윤남텍 가습기는  a/s 서비스도 아주 좋다고 해요

저희는 쓴지 아직 1년이 되지 않았고 제품에 하자가 없어 이용하지 못했지만

제품이 이상이 있을 경우, 바로 세제품 교환 가능하다고 하니 이점도 

높게 살만한 포인트 인것 같아요


전자제품을 살때는 많은 정보와 실사용자의 리뷰를 많이 보고 

사게 되는데요 그만큼 소모품이 아니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구입을 해서 구매를 합니다. 저또한 그렇구요

모든 방면을 충족주기는 힘들지만 가격도 

다른 제품에 비해서 상당히 저렴한 편이라 생각합니다.


저와 같이 가성비의 초점을 맞추신 분들이라면 

윤남텍 가습기 적극 추천합니다.


모두 촉촉한 겨울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