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찌유네지극히평범한일상

겨울인테리어이케아고양점

안녕하세요~ 럽님들

12월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 왔어요

저는 30대 아기엄마인데도 이 크리스마스 설렘은 

그대로에요 특별히, 새로운 무언가를 하지 않는데도 크리스마스 그 분위기가

사람기분을 설레이게 만드네요

오늘은 그 분위기를 더 많이 느낄수 있는 장소가 있어 리뷰를 하려 합니다.

저희는 아이가 있어서 나들이 장소의 폭이 넓지 않는데요

평소 저희는 일산 방향쪽나들이 자주가요

그래서 득템할수 있는게 뭐 없을까 겸사겸사 

"이케아 고양점" 방문했어요 

오늘의 주제는 크리스마스를 조금 더 느낄수 있는 장소라 말씀드렸듯이,

인테리어 소품보다는 (사실 가구의 선택폭도 굉장히 넓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위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입구 부터, 이케아 고양점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찻구요




트리만 보면 설레이는 저와 딸래미는 구경만해도 시간이 훌쩍 가러라구요

이케아 하면 인형이듯이 인형들이 다양하게 정말 많았어요

동물인형 하나정도 는 사줄껄 하는후외가 되기하네요^^

이케아의 쇼룸은 2층이구요 여기에는 모든 이케아 제품으로 구성되있기에

쇼룸에서 인테리어 하면 좋을것 같은 물것을 구입해서

아랫층으로 가서 물건을 구입하는데요

대량으로 구매해도 가성비 좋은 소품과

재고 소진될때까지 70%가까이 세일하는 제품들도 많아서

빨리가서 겟하면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침구도 레드컬러로 다양한 분위기를 낼수 있는데요

저는 침구는 이케아 에서 사볼 생각을 못해봤는데

실제 쇼룸에서 봤을떄 박음질 이나 천소재 생각보다 퀄리티 괜찮았어요

1인가구들부터 사이즈 다양해서 선택에 폭도 넓구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굉장히 다양했어요

아랫층으로 내려와서 더 어마어마한 트리와 소품 분위기가 

더 이쁘게 장식되어있네요

저희 딸 구경할거리 많아서 엄청 신났어요

쇼핑몰 가서 둘러 보는것보다는 이렇게 만질수 도 있고 넓은공간이

아이한테도 놀이터 가 되는구나 생각에 

저희 부부와 아이가 함께 행복하게 즐겼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아이들이 색칠도하고 놀이할수 있는 작은 공간도 있어서 잠깐 놀기도 햇구요

저희 이날 4시간 가까이 있었네요^^;;


여기는 트리가 인형들로 장식 되어있네요

저한테도 넓은 집이 있다면 이 인형트리를 통째로 가져가고 싶네요

여기가 정말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끝판왕 이란 생각에

창업하시는것 같은 분들도 많이들 오셔서 물건을 대량으로 많이 구입해

가신것 같았어요


저희는 모든구경을 마치고 이케아 내 식당에서 

저녁까지 먹고 들어왔네요 저희 딸래미 많이 활동했는지

밥도 정말 잘 먹고 와서 너무 뿌듯한 나들이 였어요


집에와서 저희가 2만원대 인형을 만원도 안되는가격에 구입한 산타할아버지 인형~!!

너무 이쁘지 않나요?

혹시나 소품구입을 앞두고 계신다면 가셔서 재고 소진되기전에 싼가격에 소품구입하셨으면

좋겠어요^^ 


저희집 잘 부탁드립니다 산타할아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