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

샤오미 보풀제거기 (가성비 좋은 보풀제거기)

안녕하세요 럽님들

날이 추워지니 옷도 두꺼워지고 점점 외출준비시간이

많이 늘어나게 되네요

이럴때는 여름이나 봄이 너무 그리워지네요

한달전부터 인제 슬슬 코트와 니트 상태를

보게됬는데 보플이 심각하네요...

남편이 샤오미 물건들을 너무 좋아해서

이번에도 보풀제거기를 알아보던중

샤오미껄로 또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직구로 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샤오미보풀제거기 개봉▼▼▼▼


사진으로 보이는 바와 같이 콤팩트한 상자안에 담겨져 있으며

원터치 버튼으로 간단히 작동 되며, 오자마자 테스트를 해봤는데

왠걸~!!!!!! 너무 좋아요

보플이 얼마나 일어났는지 확인할수 있으며, 

입고있던 후드티로 간단히 해밨는데 와 저기 보이는 보플이

이 옷하나에 나왔다니 너무 깔끔히 보풀제거 가 되더라구요



작동하였을때의 소음은 크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였으며

한손으로 작동하기 너무 편했어요


충전식으로 배터리 교환해야 되는 수고스러움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샤오미 브랜드 전자제품들이가격대비 대체적으로

성능이 다 깔끔하고 잔고장이 없어서

남편이 샤오미를 선호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많은제품을 써봐도 특별히 불편한 물건들은

없었습니다.


오늘 테스트한 보풀제거기 또한 만족도 굿 입니다.


이제 옷장에 있는 니트, 코트 전부다 꺼내서 

쓱쓱 문질러서 깨끗하게 보관해 놔야겠어요

곧있을 모임도 있기에 깔끔하게 참석해야겠죠?

은근이런 보풀이 있으면 은근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화면이 깔끔하지 않지만 디자인도 이뻐요

일단 그립감이 좋아서 제거할때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계속 불필요하다 생각하고 따로 사지 않았는데

사보니, 진작 살걸 너무 후회했어요

그냥 슥슥 문질렀는데

그부분이 보플이 제거 되서 옷이 깔끔해 지더라구요


역시나 우리는 장비빨이죠?



▲보플이 차면 제거 도 밑으로 내려서 빼는 방식이라 간단해요


아래보인는 화살표 방식대로 쭉내리면 간단히 빠지는 구조에요

떨어서 바로 쓰레기통에 버리시면 됩니다


저희 남편 옷도 보플이 한가득 ~ 그냥 무심코 입었던 옷들이 보니까

보풀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날잡아서 한번 슥슥 밀어줘야겠습니다.


보플제거기를 저는 다양하게 써보지 않고 처음쓰는 보풀제거기 이지만

만족도는 상당히 좋았어요

특히, 배터리를 껴서 교체해주는 방식이 아니라 

충전식으로 해주는거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편했습니다.


저처럼, 연말이 다가오고 날씨가 추워지면서

보플이 있는 옷들이 하나하나 신경쓰이지는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주저 말고, 구입해서 신경쓰이는 보풀을 제거 해주세요


저는 잠깐 테스트로 밀었던 후드티도 깔끔해지니

속이 후련하더라구요


우리모두 샤오미 보풀제거기로 깔끔하게 제거해서

옷의 만족도를 높여줍시다


그럼 모두 감기조심하세요